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항기협NEWS

NEWS

2023

신입생 모집안내

지원기간
2023년 4월 24일 ~ 5월 31일
문의처
항공정비사과정 문의 전화 043-230-2721 카카오톡 아이디 airman7777
항공조종사과정 문의 전화 043-230-2720 카카오톡 아이디 airman9008

[공지] 충청대학교 항공교육원이 충청대학교 항공기술교육 협동조합으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.

CA-TEC 2020-07-27 16:21:26 조회수 693

안녕하십니까. 

충청대학교 항공기술교육 협동조합, CA-TEC 항기협 입니다. (이하, CA-TEC 항기협)  

충청대학교 항공기술교육 협동조합은 국가과학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이공계지원 특별법에 정의된 이공계 인력으로 구성된 과학기술관련 활동을 하는 과학기술인협동조합에 소속된 기관입니다. 

CA-TEC 항기협은 교육기관과 항공기술 관련 기관 및 연구소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항공기술교육에서 더 나아가 교육 콘텐츠 개발과 기업 연구 지원, 산학 기자재 공동 활용등의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. 





 



시대와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항공과학기술인을 양성하기 위하여 충청대학교 항공교육원은 CA-TEC 항기협의 교육사업부에서 현장의 항공실무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마이스터 대학과정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졸업 전 자격증 취득과 학위 취득 및 실무능력과 현장실습 및 취업에 대한 모든 내용을 완성하고 항공기업에서는 현장능력이 검증된 인력에 대한 채용을 확도록 하겠습니다. 

시대가 바뀐 만큼 교육도 학습자들이 원하고 시대가 원하는 모습으로 바뀌어 나가야 한다는 것이 CA-TEC 항기협의 교육 이념입니다. 

본 교육기관의 졸업생이라는 것이 사회에서 큰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, 우리나라 항공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하는 CA-TEC 항기협이 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  

 
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.
다음글
[공지] CA-TEC 항기협의 유투브 채널이 개설되...